한채아, KBS 새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출연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봄은 12일 "한채아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 이현경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 작품은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채아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출연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봄은 12일 “한채아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 이현경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이 작품은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한채아는 극 중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유윤영으로 분한다. 유윤영은 정신건강의학과 원장으로 타인의 아픔을 이해하고 어루만져주는 능력이 뛰어난 인물이다. 또한 서정원(김하늘 분)의 상담의로, 드라마에서 어떤 서사로 캐릭터를 그려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채아의 차기작 소식에 누리꾼들과 원작의 팬들은 ‘한채아가 연기하는 유윤영이 궁금하다’, ‘정원에게 도움을 주는 캐릭터인데’, ‘둘의 케미 얼른 보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스토랑' 이정현, 과거 '인간극장' 출연 영상에 "너무 창피해"
- 박시후, '아빠하고 나하고' 합류…어색 '부자관계' 대공개
- '웰컴투 삼달리' 신동미X강미나, '짝꿍의 역사'만큼 궁금한 러브 스토리
- '현역가왕', 뜨거운 화제성에…1회 연장 전격 확정
- '21세기 언플러그드 보이' TWS, 데뷔앨범 커버 디자인 공개…'만화거장' 천계영 협업
- [CES 2024]한중일 AI 삼국지, 가전·車서 맞붙는다
- 오픈AI 'GPT스토어' 출시…AI 챗봇 확산 기폭제 전망
- 가상자산 비트코인, 제도권 진입
- 티랩스-마음AI, AI 활용 완전 자율주행 로봇·차량 기술 공동 개발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기업 맞춤형 SW 인재 양성 캠프 '성과 우수 컨소시엄'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