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과거 '인간극장' 출연 영상에 "너무 창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의 과거 영상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능여신 이정현의 반전 과거, 25년 전 테크노 여전사 시절 이야기가 공개된다.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았던 이정현의 스무살 시절의 이야기, 그 시절 딸 이정현을 위해 어머니가 만들어 줬던 추억의 요리들은 1월 1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의 과거 영상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능여신 이정현의 반전 과거, 25년 전 테크노 여전사 시절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누구보다 바쁜 스무살 딸을 위해 늘 마음 졸이던 이정현 어머니의 깊은 사랑이 금요일 저녁 TV 앞 시청자에게 뭉클한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데뷔 25주년을 맞이해 팬들이 보내준 선물을 받았다. 1999년 ‘와’로 가수 데뷔한 지 벌써 25주년을 맞은 것. 그녀의 강렬한 콘셉트는 그야말로 센세이션 그 자체였고, 이정현은 1999년 가요계를 휩쓸었다.
그 시절을 궁금해하는 남편의 질문에 이정현은 “1999년에는 하루에 스케줄을 17개~18개씩 했다”라며 “그래도 한 번도 펑크 내지 않았다"라고 회상했다. 이와 함께 당시에 방송된 KBS ‘인간극장’ 이정현 편이 공개됐다. 보물 같은 영상에는 10대 시절 넘치는 끼로 집에서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소녀 이정현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정현은 깜짝 놀라며 “너무 창피해”라고 외쳐 웃음을 줬다. 반면 ‘편스토랑’ 식구들은 “너무 예쁘다", "끼가 엄청나다"라며 감탄했다. 이정현은 가수 활동 당시 무대 연출부터 안무, 의상 등 모든 콘셉트를 직접 기획했다고. 이날 함께 자리한 스페셜MC 오마이걸 효정, B1A4 산들은 가수 선배 이정현의 활동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모든 행보가 파격과 놀람의 연속이었던 것만큼 루머도 많았다는 이정현. 이정현은 영상 속 과거 자신의 방을 보며 “(붉은 색) 벽지, 커튼 때문에 신들렸다는 루머까지 있었다”고 웃으며 말하기도.
1999년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았던 테크노 여신 이정현.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았던 이정현의 스무살 시절의 이야기, 그 시절 딸 이정현을 위해 어머니가 만들어 줬던 추억의 요리들은 1월 1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후, '아빠하고 나하고' 합류…어색 '부자관계' 대공개
- '웰컴투 삼달리' 신동미X강미나, '짝꿍의 역사'만큼 궁금한 러브 스토리
- '현역가왕', 뜨거운 화제성에…1회 연장 전격 확정
- '21세기 언플러그드 보이' TWS, 데뷔앨범 커버 디자인 공개…'만화거장' 천계영 협업
- AB6IX, 컴백앨범 트랙포스터 공개…'GRAB ME→ILY' 5색 무드 눈길
- [CES 2024]한중일 AI 삼국지, 가전·車서 맞붙는다
- 오픈AI 'GPT스토어' 출시…AI 챗봇 확산 기폭제 전망
- 가상자산 비트코인, 제도권 진입
- 티랩스-마음AI, AI 활용 완전 자율주행 로봇·차량 기술 공동 개발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기업 맞춤형 SW 인재 양성 캠프 '성과 우수 컨소시엄'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