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우수中企 제품 카카오쇼핑 '포천상생몰'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천 중소기업들이 생산한 제품들이 카카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경기 포천시는 12일부터 내달 23일까지 카카오쇼핑에서 포천시 브랜드 전용관인 '포천상생몰'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제조업 26개사가 참가한 '포천상생몰'은 카카오톡 스토어와 연계해 진행되는 우수제품 기획전으로 포천 중소기업들의 판로개척과 매출성장,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천=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포천 중소기업들이 생산한 제품들이 카카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경기 포천시는 12일부터 내달 23일까지 카카오쇼핑에서 포천시 브랜드 전용관인 ‘포천상생몰’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시는 지난해 10월 공모를 통해 선정된 식품군 18개사와 생활용품 6개사, 주류 2개사 등 총 26개사에 사전교육과 전문 상담을 마쳤고 △통합기획전 △개별기획전 △톡딜메인 △타사유통채널 연계 등 참가사의 구성 내용에 맞춰 세분화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새해맞이 먹거리와 신학기 생활, 설맞이 선물, 신학기 특집 등 시기에 따라 특별기획전을 운영해 온라인 홍보를 효율적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기획전에 참여한 제품들이 고객에게 사랑받고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포천상생몰’이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제품 기획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천상생몰은 카카오톡 하단 쇼핑-쇼핑하기로 참여해 구입할 수 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분홍색 탈색 머리와 깔맞춤…구찌 신상 모델은?[누구템]
- 영화 ‘노량’ 500만 앞두고 주춤…미래에셋·대성창투도 ‘한숨’[마켓인]
- 박효신 살던 집? 전입신고한 한남더힐 ‘강제경매’ 감정가 79억
-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심리 판사, 돌연 사망
- "부산 너무 사랑한다" 한동훈, 사직구장 '봉다리 응원' 사진 공개
- 日요미우리신문 이어 韓뉴스1도 당했다...더 진화한 페북 가짜뉴스
- [영상]‘머스크의 꿈’ 베이거스 루프…교통체증 ‘비켜’[CES 2024]
- 퇴근 후 운동 다녀와 ‘야근비’ 꿀꺽…서울시 공무원 무더기 적발
- 오타니를 위한 깜짝 이벤트..반려견에 미국 비자 선물
- 봉준호→장항준 문화예술인들, 오늘 故 이선균 수사 진상 규명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