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GD, 신유열·정기선 등 '오너 3세'들과 와인 회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12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 참석 중인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 전무가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가수 지드래곤(권지용·G-DRAGON)과 함께 미국에서 와인 회동을 가진 것으로 파악됐다.
12일 재계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CES 2024' 참관 이후 신유열 전무, 정기선 부회장과 함께 와인을 곁들인 식사 자리를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유열·정기선, 지드래곤과 각각 CES 현장서도 만나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9~12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 참석 중인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 전무가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가수 지드래곤(권지용·G-DRAGON)과 함께 미국에서 와인 회동을 가진 것으로 파악됐다.
이번 '의기투합'을 통해 향후 이들이 사업에서도 협력을 이어갈 지 귀추가 주목된다.
12일 재계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CES 2024' 참관 이후 신유열 전무, 정기선 부회장과 함께 와인을 곁들인 식사 자리를 가졌다.
지드래곤은 실제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회동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이번 'CES 2024'에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함께 동행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인공지능(AI)와 메타버스 등을 다루는 회사로 이번 CES 2024에 참여했다.
지드래곤은 아울러 HD현대를 비롯해 롯데정보통신,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 대기업들의 전시 부스 등을 차례로 둘러봤다.
특히 HD현대 부스를 찾아 정기선 부회장과 함께 가상현실(VR) 체험을 하기도 했다.
롯데정보통신 부스에 방문한 지드래곤은 신유열 전무와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신 전무는 'CES 2024'이 개막한 첫날부터 현장을 둘러봤다.
롯데그룹의 계열사인 롯데정보통신을 비롯해 SK와 LG 등의 부스를 돌며 미래 기술 현황을 파악했다.
신 전무는 롯데정보통신 부스에 약 30분간 머물며 메타버스 플랫폼 '칼리버스', 전기차 충전기 '이브이시스' 등을 체험했다.
그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그룹 '엔믹스'가 나오는 K팝 콘텐츠를 가상현실(VR) 헤드셋을 착용한 채 즐기기도 했다.
정기선 부회장은 이번 'CES 2024'에서 '사이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했다. 국내 기업 가운데 세 번째, 비가전 기업 중에서는 최초다.
한편 이번 최고 K팝 스타와 국내 굴지 대기업 '오너 3세'들과의 만남은 CES 2024 현장에서 각각 인연을 맺은 지드래곤이 성사시킨 것으로 전해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