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이진주PD 새 연애 예능 '연애남매'...한혜진·코쿤 M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 씨가 '과몰입 군단'으로 뭉친다.
예능 스튜디오 'SAY(Studio Ah-Yeah)'가 오는 3월 '환승연애'를 제작한 이진주PD의 신작 '연애남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 씨가 남매들의 연애에 깊게 참견할 MC로 확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 씨가 '과몰입 군단'으로 뭉친다.
예능 스튜디오 'SAY(Studio Ah-Yeah)'가 오는 3월 '환승연애'를 제작한 이진주PD의 신작 '연애남매'를 선보인다. JTBC가 지난 2022년 10월 설립한 SAY는 기존 JTBC 제작진과 더불어 제작 레이블로 구성된 예능 스튜디오다.
특히 연애 리얼리티 최초로 남매들이 출연진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사사건건 티격태격해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내 편이 되어주는 K-남매들의 특성을 연애 프로그램과 접목해 신선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 씨가 남매들의 연애에 깊게 참견할 MC로 확정됐다. 이들은 한 데 뒤섞인 출연자 사이에 숨은 진짜 남매를 찾아 눈을 부릅뜨는 한편, 자신의 짝을 찾아 나선 이들을 열렬히 응원하며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제작 관계자는 "혈육과 함께 각자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단순한 연애 감정을 넘어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연애와 인생에 관련된 해답까지 전해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 GS SHOP SO. WOOL, AOMG, 큐브엔터테인먼트, 어비스컴퍼니, 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탕웨이 "김태용 감독과 이혼? 절대 불가능" 불화설 일축
- '솔로지옥3' 김규리, '줘도 안 가져' 발언 사과 "경솔한 언행 반성"
- AOA 출신 유나, 2월 결혼…"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 생겨"
- [단독] 한지현, '손해 보기 싫어서' 캐스팅…'펜하' 김영대와 재회
- 엔하이픈 제이크, 스타벅스 커피 마셨다가 해외 팬덤에 사과 '왜?'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현장영상+] '선거법 위반' 이재명 대표, 1심 선고 재판 출석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