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희♥최혜선 '천국도' 봤을까…'DC 수장' 제임스 건, '좋아요' 꾹 [MD이슈]

강다윤 기자 2024. 1. 12.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C스튜디오 공동 CEO 제임스 건.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DC스튜디오 공동 CEO 제임스 건도 넷플릭스 '솔로지옥 3'을 봤을까. 

농구선수 이관희는 10일 "아주 오래전 기억을 더듬어 방송을 보니 많은 생각이 든다"며 "솔직하게 보여준 내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 공감을 얻지 못했을 수 있지만 누구보다 솔직하게 보여준 모습들에 대해선 후회는 없다"라고 '솔로지옥 3'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고 싶은 말은 너무나 많지만 오늘은 절도와 줬던, 같이 마음을 나눴던 출연자들과 스텝들에게 감사인사 꼭 하고 싶다. 곧 다시 만나요"라며 "지금 시즌 중이니 창원실내체육관에 LG세이커스 응원하러 많이 와주시라"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 '솔로지옥3' 출연진. / 이관희

이와 함께 이관희는 '솔로지옥3' 출연진들과 함께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단 한 장을 제외하고 출연진들은 모두 최종선택 당시와 똑같은 옷차림을 하고 있다. 특히 최종커플이 된 이관희와 최혜선의 투샷이 눈길을 끈다. 볼 하트를 하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최혜선과 그런 최혜선의 어깨를 감싸 쥔 이관희. 두 사람의 '현커' 여부가 더욱 관심을 모으게 됐음은 물론이다.

이 가운데 해당 게시글에 제임스 건이 '좋아요'를 누르면서 이목이 더욱 집중됐다. 제임스 건은 미국의 영화감독이자 DC 스튜디오의 CEO다. 그의 작품으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등이 있다.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어벤저스: 엔드게임', '토르: 러브 앤 썬더' 등 제작에도 협력했다.

'솔로지옥3'에 관심을 보이는 할리우드 유명 감독의 등장에 그 역시 '지옥도'에서의 고생과 로맨틱한 '천국도' 데이트를 봤을지, 어떤 커플이 지지했는지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숨기지 못하고 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3' 포스터. / 넷플릭스

한편 '솔로지옥3'는 누구보다 매력적인 싱글 남녀들이 커플이 되어 지옥도를 탈출해 '천국도'로 떠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지옥도를 2개로 나누고 '천국도'를 트렌디하게 업그레이드하며 차별성을 뒀다.

'천국도'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다. 글로벌 스타셰프들이 포진한 14개 레스토랑과 바, 진정한 웰니스를 경함 할 수 있는 '야외 풀데크'와 '로즈베이 스파', K패션몰 '한 컬렉션' 등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을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럭셔리 호캉스로 제주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