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미국 주식 유튜버 '미주부' 무료 라이브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구독자 31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미주부의 무료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6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특강 <10년에 한번 오는 기회, 슈퍼사이클에 대비하는 2024 투자 전략>은 2024 경기 전망과 슈퍼사이클을 주도할 미국 기업에 대해 공부해 올바른 투자 분석과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특강 <10년에 한번 오는 기회, 슈퍼사이클에 대비하는 2024 투자 전략>은 2024 경기 전망과 슈퍼사이클을 주도할 미국 기업에 대해 공부해 올바른 투자 분석과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다. 약 1시간 30분 가량 라이브 클래스로 열린다.
특강에서는 경기 사이클을 알고 투자의 길을 볼 수 있도록 경기순환의 개념과 전반적인 흐름을 소개하고 미국 7개 투자 은행들이 살펴본 경기 전망에 따라 2024년의 경기를 예측하고 향후 투자 인사이트를 전달한다.
미주부는 구독자 31만 <미국주식으로 부자되기-미주부> 경제 유튜버이자 클래스101 크리에이터다. 미국 주식에 대한 콘텐츠들을 운영하고 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분홍색 탈색 머리와 깔맞춤…구찌 신상 모델은?[누구템]
- 영화 ‘노량’ 500만 앞두고 주춤…미래에셋·대성창투도 ‘한숨’[마켓인]
- 박효신 살던 집? 전입신고한 한남더힐 ‘강제경매’ 감정가 79억
-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심리 판사, 돌연 사망
- "부산 너무 사랑한다" 한동훈, 사직구장 '봉다리 응원' 사진 공개
- 日요미우리신문 이어 韓뉴스1도 당했다...더 진화한 페북 가짜뉴스
- [영상]‘머스크의 꿈’ 베이거스 루프…교통체증 ‘비켜’[CES 2024]
- 퇴근 후 운동 다녀와 ‘야근비’ 꿀꺽…서울시 공무원 무더기 적발
- 오타니를 위한 깜짝 이벤트..반려견에 미국 비자 선물
- 봉준호→장항준 문화예술인들, 오늘 故 이선균 수사 진상 규명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