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카리나 화장했지만...시상식 날에도 '식욕' 조절 실패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튜버 풍자가 에스파(aespa) 카리나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역대급 부기 빼기에 도전한다.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영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1회에서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 나선 유튜버 풍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풍자의 유쾌한 시상식 준비기는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튜버 풍자가 에스파(aespa) 카리나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역대급 부기 빼기에 도전한다.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영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1회에서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 나선 유튜버 풍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시상식 나들이에 앞서 풍자는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 숍으로 향한다. 그는 대영 부원장이 선보인 에스파(aespa) 카리나 스타일의 눈 화장과 역대급 쉐딩, 그리고 우현 부원장이 고심한 헤어까지 찰떡같이 소화해낸다. 팩부터 각종 음료에 호박즙, 팥물 등을 마시며 실시간으로 부기 빼기에 나서 흥미를 유발한다.
드레스 피팅을 하기 전 풍자는 일생일대의 고민에 빠진다. 대영 부원장, 우현 부원장을 포함한 스태프가 점심을 먹기 위해 중국 음식을 주문한 것이다. 중국 음식을 포기하고 드레스를 입어야 하는 풍자는 결국 음식의 유혹에 넘어가 젓가락을 들고 만다.
드레스 피팅을 하러 간 풍자는 신나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드레스 피팅을 시작한 풍자는 커튼 안에서 연신 곡소리를 내고, 직원은 분주해진다. 드레스 피팅 중 풍자에게 긴급 상황이 발생한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방송국으로 가는 동안 풍자는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 꿈에 그리던 시상식에 간다는 생각에 그간의 시간을 되돌아보며, 묘한 기분에 휩싸인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 대기실에 도착한 풍자는 '구라걸즈'의 멤버 코미디언 이국주, 코미디언 신기루와 만나 서로의 드레스를 보며, 토론의 장을 펼친다. 이들은 시상식에 앞서 허기짐을 달래기 위해 신기루가 가져온 각종 전과 머릿고기, 꼬막무침 등을 야무지게 먹는다. 풍자의 간식 가방도 오픈되며, '구라걸즈'의 리더 이국주도 본인의 미니 온수기를 사용해 컵라면 먹방을 펼친다.
풍자의 유쾌한 시상식 준비기는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살 연하 승무원 사귄 男스타가 털어놓은 '불만' 내용...충격적이다
- '이혼' 재클린 정, 거품 목욕 중 셀카 올려...과감함에 팬들도 깜놀
- 배우 이밀, 가슴 성형에 '2억 원' 써...도대체 뭘 넣었길래
- 유명 모델서 노숙자가 된 女스타..."성범죄 피하려 안 씻었다" (+사진)
- 50대 맞아?...주휘민, 말도 안되게 예뻐서 '보정 의혹' 받을 정도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
- "빵 훔쳤는데 '보석' 훔친 사람 돼"...성추행 배우의 뻔뻔한 입장문
- 호스트바 다녀온 걸그룹 멤버, 꿈 포기 안 한다...소속사도 기회 주기로
-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유방암' 고백..."술·담배 안 하는데 3기라 충격"
- 여사친과 동거 중인 훈남 배우..."우린 친구다" 주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