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똑쟁이' 박보영·박인비 합류에 '천하무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배우 박보영, 골프선수 박인비와 함께 일하며 든든함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예능물 '어쩌다 사장3'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7일 차와 8일 차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업 7일 차를 맞은 '아세아 마켓'에는 '어쩌다 사장' 공식 1호 알바생 박보영이 등장했다.
점심 영업 종료 후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은 매일 고생한 직원들을 위해 깜짝 소풍을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배우 조인성이 배우 박보영, 골프선수 박인비와 함께 일하며 든든함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예능물 '어쩌다 사장3'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7일 차와 8일 차의 모습이 공개됐다. '일잘러 천재 알바' 박보영과 '퀸인비' 박인비의 합류로 천하무적이 된 '사장즈'와 직원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영업 7일 차를 맞은 '아세아 마켓'에는 '어쩌다 사장' 공식 1호 알바생 박보영이 등장했다. 박보영은 미국 마트 규모에 압도됐지만 '똑쟁이 알바'답게 빠르게 적응했다. '프로 일잘러'의 능력을 발휘해 카운터, 김밥코너, 식당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최애 과자'를 찾는 손님을 위해 창고까지 달려가고,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큰 박스를 들고 "아이 캔 두 잇"을 외치며 야무진 업무 능력을 보여줬다.
점심 영업이 시작되고, 두 아들을 둔 결혼 6년 차 젊은 부부가 대게 라면과 '호빵+식혜' 세트를 주문했다. 조인성은 평택의 미군 부대에서 근무했다는 남편 손님에게 군대 토크를 꺼내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박보영은 귀여운 어린이 손님에게 자신의 간식을 양보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점심 영업 종료 후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은 매일 고생한 직원들을 위해 깜짝 소풍을 결정했다. 많은 현지 손님이 몬터레이의 명소 관광을 추천했지만, 고된 마트 일 때문에 엄두도 못 냈던 사장즈와 직원들은 처음으로 관광객 모드가 돼 미국의 이국적인 풍경을 즐겼다. 수백 마리의 바다사자가 해변에 모인 광경은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경이로웠다. 사장즈와 직원들은 퓨전 일식당에서 외식을 즐기며 행복을 만끽했다.
영업 8일 차 '사장즈'와 '직원즈'는 본업을 잊을 정도로 마트 일에 익숙해졌다. 이날 '2026년 리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골프 여제' 박인비가 조인성과의 '찐친' 인연으로 미국으로 날아왔다. 박인비는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인성은 김밥 100줄 싸기도 자신 있어 하는 박인비를 보며 "손흥민과 김민재를 보유한 구단주가 된 기분"이라며 든든함을 표출했다.
'어쩌다 사장' 시즌1 알바 출신인 경력직 박보영과 박인비는 첫 만남임에도 친자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금세 친해지는 모습을 보였다. 박인비는 점심 메뉴를 위한 제육 덮밥 재료를 준비했고, 조인성은 박인비를 지원 사격했다.
한편 배우 차태현과 윤경호는 영수증 없는 환불도 손님과 함께해내며 마트 업무 능력을 업그레이드했다. 조인성과 배우 임주환은 임직원의 식사는 물론 식당을 찾는 손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한층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