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유나, 직접 밝힌 결혼 소감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생겨...축복해 달라”(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유나가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유나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을게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출신 유나가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유나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따뜻한 시선으로 저희의 앞날도 많이 축복해 달라”고 덧붙였다.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에요.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들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을게요.
따뜻한 시선으로 저희의 앞날도 많이 축복해 주세요.
여러분도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유나 올림.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유, 이런 모습 처음이야...‘탈색+핑크 머리’ 변신에 팬들 환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뉴진스 CD 판매량 5위, 2023년 미국 내에서도 ‘독보적 인기’ 구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AOA 출신 유나, 2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예비신랑은 작곡가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동방신기 아시아 투어 개최, 13일부터 전 세계 팬 만난다 “카시오페아 모여라” - 열린세상 열린
- 비♥김태희 부부 스토킹 혐의 40대 여성, 1심서 징역 6개월 실형 선고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이재명, 즉각 항소 의지…″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워″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아내 성인 방송 강요″ 전직 군인, 2심도 징역 3년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