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LG생활건강, 거래 재개 합의… ‘납품 갈등’ 후 4년 9개월 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과 LG생활건강이 다시 손잡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과 LG생활건강은 쿠팡 '로켓배송' 직거래를 재개하기로 합의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전국 단위 로켓배송 물류 인프라와 뷰티·생활용품·음료 분야에서 방대한 LG생활건강의 상품 셀렉션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도 "향후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과 LG생활건강은 쿠팡 ‘로켓배송’ 직거래를 재개하기로 합의했다. LG생활건강 제품은 이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쿠팡 고객들은 엘라스틴, 페리오, 테크 등 주요 생활용품과 코카콜라 등 음료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화장품의 경우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는 뷰티 브랜드 전용관인 ‘로켓럭셔리’에 입점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전국 단위 로켓배송 물류 인프라와 뷰티·생활용품·음료 분야에서 방대한 LG생활건강의 상품 셀렉션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도 “향후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란, 호르무즈 해협서 美유조선 나포…홍해 이어 긴장 고조
- [속보]“미·영, ‘홍해위협’ 예멘 내 후티반군 공습 시작”[로이터]
- “술 마시며 바둑, 깨어보니 죽어있었다” 혐의 부인…검찰 중형 구형
- 빈차인 줄 알고 문 열었는데 형사들 잠복…차량털이범 체포
- 이혜정 결국 이혼 통보…남편 “내가 뭘 상처 줘” 뻔뻔
- 경찰차 들이받고 도주한 만취운전자…잡고보니 현직 소방관
- “얼굴 50바늘 꿰맸지만 후회 안해”…‘묻지마 폭행’ 여성 구한 이수연 씨 [따만사]
- “미스 아메리카로 출격할게요”…22세 美공군 장교의 새로운 도전
- 믿었던 강경준 ‘충격 문자’ 본 아내 장신영 반응…“감정적으로 격해져”
- 결혼생활, 아내가 남편보다 ‘사랑’ 빨리 식는다…7년 넘으면 비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