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언스, 간편 대출비교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언스(046440) 선불카드인 모빌리언스카드는 고객을 위한 간편 대출비교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출비교서비스는 웰컴저축은행과 업무 제휴를 통해 모빌리언스카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불카드 넘어 금융 플랫폼으로 확장
대출비교서비스는 웰컴저축은행과 업무 제휴를 통해 모빌리언스카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용 점수 영향 없이 대출 상품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대출비교서비스는 오프라인 방문이나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도 간편 조회 한 번으로 30여개 금융사의 대출 상품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 고객의 신용 정보를 기반으로 최저 금리 및 최대 한도의 대출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대환대출, 신용대출, 햇살론, DSR 미적용 상품까지 복잡한 절차 없이도 다양한 금융사 상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대출 한도와 금리 비교가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모빌리언스카드는 지난해 하반기를 기점으로 다수의 금융사와 파트너십을 맺어오며, 서비스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 선불카드로서 충전 서비스 강화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신규 결제 서비스 도입, 커머스, 그리고 마이데이터 기반 추천 금융 서비스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플랫폼의 서비스와 기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모빌리언스카드 관계자는 “모빌리언스카드는 선불카드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알뜰폰, 커머스, 금융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고, 모바일 하나로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효신 살던 집? 전입신고한 한남더힐 ‘강제경매’ 감정가 79억
- 영화 ‘노량’ 500만 앞두고 주춤…미래에셋·대성창투도 ‘한숨’[마켓인]
- "부산 너무 사랑한다" 한동훈, 사직구장 '봉다리 응원' 사진 공개
- 퇴근 후 운동 다녀와 ‘야근비’ 꿀꺽…서울시 공무원 무더기 적발
- K-스타트업 '아이돌' 최태원…CES서 기후·차세대 투표 AI기술 살폈다[CES 2024]
- '사후활용' 10년 답보 끝…여수박람회장 재개발 시동 건다[MICE]
- 알몸에 박스만 걸치고 활보한 20대, 공연음란 혐의 송치
- 이낙연 "내 재산이 몇 조? 굳은살 박여...'경쾌한' 한동훈 한계 있어"
- 아시안컵, 클린스만의 진짜 시험대...논란과 우려 모두 날릴까
- 뇌 수술 받고 PGA투어 복귀하는 우들런드 “어떤 장애도 나를 막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