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서이, 컴백 앞두고 커버 영상…'스틸 더 쇼'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서이, 리이나, 휘서, 옐) 멤버 서이가 '스틸 더 쇼'(Steal The Show)를 재해석했다.
서이는 11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팝가수 라우브의 '스틸 더 쇼'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서이는 '스틸 더 쇼'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해 부르며 풍부한 감정 표현력이 돋보이는 청순 비주얼을 자랑했다.
서이는 이번 커버 영상으로 소속팀 하이키의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이는 11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팝가수 라우브의 ‘스틸 더 쇼’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스틸 더 쇼’는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멘탈’ OST로 쓰여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곡이다. 서이는 ‘스틸 더 쇼’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해 부르며 풍부한 감정 표현력이 돋보이는 청순 비주얼을 자랑했다.
서이는 이번 커버 영상으로 소속팀 하이키의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하이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띵킨 어바웃 유’(Thinkin’ About You)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신곡은 자체 음악 프로젝트 ‘하이키노트’(H1-KEYnote) 일환으로 선보이는 첫 곡이기도 하다.
소속사 GLG는 “기존에 보여준 화려한 아이돌의 모습과는 또 다른 하이키의 새로운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노량’ 500만 앞두고 주춤…미래에셋·대성창투도 ‘한숨’[마켓인]
- “비트코인 ETF는 시대 흐름”…국회 논의 탄력 받는다
- 퇴근 후 운동 다녀와 ‘야근비’ 꿀꺽…서울시 공무원 무더기 적발
- 결혼식만 열흘, 브루나이 왕자 초호화 결혼식 이목 집중
- K-스타트업 '아이돌' 최태원…CES서 기후·차세대 투표 AI기술 살폈다[CES 2024]
- '사후활용' 10년 답보 끝…여수박람회장 재개발 시동 건다[MICE]
- 알몸에 박스만 걸치고 활보한 20대, 공연음란 혐의 송치
- 이낙연 "내 재산이 몇 조? 굳은살 박여...'경쾌한' 한동훈 한계 있어"
- 아시안컵, 클린스만의 진짜 시험대...논란과 우려 모두 날릴까
- 뇌 수술 받고 PGA투어 복귀하는 우들런드 “어떤 장애도 나를 막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