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 아이로 큰다"...오은영 박사가 지적한 금쪽이의 집안 환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일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외할머니와 24시간 전쟁 중인 사춘기 딸'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에 오 박사가 엄마에게 전해줄 현실적 조언과 두 번째 금쪽 처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솔루션 도중 용기 내어 다시 건넨 금쪽 가족의 SOS! 아직은 서툴지만, 변화의 의지를 보이는 금쪽이와 가족들.
금요일 저녁 8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12일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외할머니와 24시간 전쟁 중인 사춘기 딸'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녹화는 새해를 맞이하여 모처럼 기쁜 소식으로 활기차게 시작한다. 다름 아닌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제13회 어린이 안전대상'에서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는 소식인것. 이에 오 박사는 올 한해도 더 열심히 달려보겠다고 다짐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튜디오에는 지난번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할머니에게 막말하는 초4 금쪽이의 엄마와 외할머니가 다시 한번 등장한다. 시작부터 만만치 않았다던 금쪽 처방. 긴급 중간 점검을 위해 용기 내어 재출연을 결심했다는데. 사뭇 무거운 발걸음으로 등장한 가족들. 과연 솔루션 도중 금쪽이네에 어떤 문제가 생긴 것일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영상에서는 녹화 후 일상으로 돌아가 솔루션에 열중하는 금쪽 가족의 모습이 보인다. 그런데, 이번엔 엄마와 할머니 사이 갈등이 드러난다. 서로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는 어른들의 싸움 속 오고 가는 날카로운 대화에 그대로 노출되어 눈치 보기 바쁜 아이들. 이를 지켜보던 오 박사는 모녀의 대화법을 문제로 지적하며 이런 갈등이 아이에게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대해 경고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다음 일상 영상에서는 아빠와 통화하는 금쪽이가 눈길을 끈다. 이혼 후 현재 떨어져 살고 있는 아빠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금쪽이. 하지만 그 순간마저도 엄마의 개입으로 짧게 끝나버리고 마는데. 답답함에 눈물을 비추다 이내 엄마에게도 부모님의 이혼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어렵게 호소해 보지만 돌아오는 엄마의 반응은 언뜻 무심해 보인다. 아이에게 어떻게 말을 해줘야 할지 모르겠다는 엄마. 이에 오 박사가 엄마에게 전해줄 현실적 조언과 두 번째 금쪽 처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솔루션 도중 용기 내어 다시 건넨 금쪽 가족의 SOS! 아직은 서툴지만, 변화의 의지를 보이는 금쪽이와 가족들. 과연 이들은 두 번의 금쪽 처방으로 달라질 수 있을 것인지. 금요일 저녁 8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살 연하 승무원 사귄 男스타가 털어놓은 '불만' 내용...충격적이다
- '이혼' 재클린 정, 거품 목욕 중 셀카 올려...과감함에 팬들도 깜놀
- 배우 이밀, 가슴 성형에 '2억 원' 써...도대체 뭘 넣었길래
- 유명 모델서 노숙자가 된 女스타..."성범죄 피하려 안 씻었다" (+사진)
- 50대 맞아?...주휘민, 말도 안되게 예뻐서 '보정 의혹' 받을 정도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
- "빵 훔쳤는데 '보석' 훔친 사람 돼"...성추행 배우의 뻔뻔한 입장문
- 호스트바 다녀온 걸그룹 멤버, 꿈 포기 안 한다...소속사도 기회 주기로
-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유방암' 고백..."술·담배 안 하는데 3기라 충격"
- 여사친과 동거 중인 훈남 배우..."우린 친구다" 주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