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오유진, 팀 미션 진(眞) 호명 눈물 "나만 상 받아서 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르별 팀 미션 2라운드 1등으로 오유진이 선발됐다.
이날 2라운드 팀 미션의 진 후보로 대학부의 나영과 여신부의 정서주, 챔피언부 오유진이 선정됐다.
먼저 '미스트롯3' 라운드 장르별 팀 미션 미로는 여신부 정서주가 선발됐다.
진으로 호명된 후 울음을 터뜨린 오유진은 "챔피언 부가 올 하트를 받았을 때 리더로서 울면 안 될 것 같아서 안 울었고, 저희 팀은 정말 열심히 했는데 저만 상을 받아서 죄송하고, 팀원들한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르별 팀 미션 2라운드 1등으로 오유진이 선발됐다.
1월 11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에서는 1라운드 1대 1 서바이벌 배틀이 펼쳐졌다.
이날 2라운드 팀 미션의 진 후보로 대학부의 나영과 여신부의 정서주, 챔피언부 오유진이 선정됐다.
먼저 '미스트롯3' 라운드 장르별 팀 미션 미로는 여신부 정서주가 선발됐다.
2연속으로 미에 오른 정서주는 "다음 번에는 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오유진이 진으로 호명되면서 나영이 자연히 선에 올랐다. 진으로 호명된 후 울음을 터뜨린 오유진은 "챔피언 부가 올 하트를 받았을 때 리더로서 울면 안 될 것 같아서 안 울었고, 저희 팀은 정말 열심히 했는데 저만 상을 받아서 죄송하고, 팀원들한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트롯3'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영된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