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호주오픈 14일 개막, 'tvN SPORTS-TVING' 독점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해 첫 테니스 메이저 대회인 '2024 호주오픈'이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tvN SPORTS와 TVING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전 세계 테니스 선수들의 꿈의 무대, 테니스 시즌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이번 해 첫 테니스 메이저 대회인 '2024 호주오픈'의 주요 경기는 OTT 티빙과 tvN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해 첫 테니스 메이저 대회인 ‘2024 호주오픈‘이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tvN SPORTS와 TVING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호주오픈은 테니스 대회 중 규모가 가장 큰 4개 대회 중 하나로, 그중에서도 매년 가장 먼저 열려 많은 테니스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흙신’ 라파엘 나달의 불참이 확정되면서 노박 조코비치의 독주가 계속될지, 새로운 스타가 등장할지 지켜보는 것이 이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이다.
이번 대회의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는 단연 조코비치로 꼽힌다. ATP 랭킹 1위 조코비치가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을 거두면, 테니스 선수 최초 그랜드슬램 25차례 우승과 호주오픈 통산 11회 우승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세우게 된다.
테니스 신성 카를로스 알카라스는 조코비치에 이어 새로운 테니스 황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2년 US오픈 정상에 오르며 새로운 스타의 탄생을 알렸고, 지난해 윔블던 결승에서 조코비치를 꺾고 우승했다. 이번 호주오픈에선 생애 세 번째 메이저대회 정상 등극을 노린다.
한국 테니스 간판 권순우도 본선에 출전할 예정이다. 권순우는 지난 호주오픈 대회에도 출전했지만 아쉽게도 1차전에서 탈락에 고배를 마셨다. 그 후 크고 작은 부상을 겪은 권순우는 이번 호주오픈에서 3개월 만에 복귀전을 가진다.
전 세계 테니스 선수들의 꿈의 무대, 테니스 시즌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이번 해 첫 테니스 메이저 대회인 ‘2024 호주오픈’의 주요 경기는 OTT 티빙과 tvN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2024 호주오픈 주요 일정’
-남자 단식 결승
1/28 (일) 오후 5시 30분 [TVING│ tvN SPORTS]
-남자 단식 준결승
1/26 (금) [준결승 1경기] 낮 12시 30분 / [준결승 2경기] 오후 5시 30분 [TVING│ tvN SPORTS]
-여자 단식 결승
1/27 (일) 오후 5시 30분 [TVING│ tvN SPORTS]
-여자 단식 준결승
1/25 (목) [준결승 1경기] 오후 5시 30분 / [준결승 2경기] Followed By [TVING│ tvN SPORTS]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세 연하♥' 서정희, 61세 맞아? 나이 잊은 방부제 미모 발산 [DA★]
- 달수빈, 美에서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시선집중 [DA★]
- NCT 해찬, 전자담배 실내 흡연 사과 “각별히 주의할 것” [공식]
- 박세리, ‘퍼 힐스 세리 박 챔피언십’ 호스트로 LPGA 복귀
- ‘솔로지옥3’ PD “이관희 ‘얘 쟤’ 발언, 시즌 퇴장 예상” [PD를 만나다②]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무인도 접수한 큰손 박세리…역대급 스케일 ‘세리파크’ 오픈 (푹다행)[TV종합]
- 벤 “딸 낳고 용기 생겼다”…이혼 결심한 이유는? (이제 혼자다)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