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제국' 안하무인 이시강, '사냥개 비서' 이규영까지 죽였다 [종합]

김진석 기자 2024. 1. 11. 2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제국' 이시강이 이규영을 죽였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연출 박기호) 99회에서는 장기윤(이시강)이 탁성구(이규영)를 엘리베이터 사고로 위장한 살인을 저지르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 와중에 장기윤은 탁성구가 기자회견을 연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앞서 탁성구는 정우혁에게 "살인마 장기윤이 저지른 모든 죄를 낱낱이 밝혀달라"라는 말을 전해 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우아한 제국' 이시강이 이규영을 죽였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연출 박기호) 99회에서는 장기윤(이시강)이 탁성구(이규영)를 엘리베이터 사고로 위장한 살인을 저지르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정신병원을 빠져나온 홍혜림(김서라)은 장기윤(이시강)을 만나 "재클린(손성윤)과 서희재(한지완)가 한패다"라는 말을 전했다. 장기윤은 "가만두면 안 되겠다"라고 말했고, 홍혜림은 "당한 만큼 갚아줄 것"이라며 이를 갈았다.

재클린은 정신병원에서 홍혜림을 구출한 장기윤의 소식을 전해 들었다. 집으로 돌아온 홍혜림이 재클린을 찾았으나 그는 이미 다른 장소로 이동한 후였다. 장기윤은 홍혜림에게 "재클린은 이제 아무 힘도 없다. 본 계약 체결만 되면 천문학적인 돈이 들어올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재는 개인 방송을 통해 장기윤의 비리를 폭로했다. 그는 "장기윤의 사업 미디어벨리는 비리 덩어리 사업이다. 횡령과 탈세의 증거가 될 비리 장부를 입수했다. 온갖 비리가 담긴 이 파일을 검찰에 넘겨 장기윤의 죄를 천하에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재클린은 "서희재, 대단하다"라며 감탄했다.

장기윤에게 이 소식은 전해졌다. 그는 '서희재는 죽었는데, 살아있을 리 없다'라고 생각했고, "서희재, 정우혁, 탁성구(이규영)까지 힘을 합쳐 날 속였다"라고 깨달았다. 이 와중에 장기윤은 탁성구가 기자회견을 연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그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탁성구를 찾아 나섰다. 앞서 탁성구는 정우혁에게 "살인마 장기윤이 저지른 모든 죄를 낱낱이 밝혀달라"라는 말을 전해 들었다.

서희재와 정우혁(강율)과 힘을 모은 탁성구는 "장기윤 회장을 끝까지 모시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장기윤의 "걔는 사냥개다. 오래되다 보니 버릇도 없고, 쓸모도 없는 느낌, 가차 없이 버릴 것"이라는 음성을 듣게 됐고 서희재의 편으로 돌아선 것. 그는 서희재와 정우혁을 살려주고 비리장부까지 넘겼다.


재클린은 "장기윤의 최후가 다가오고 있다"며 기뻐했다. 그는 "나승필의 핸드폰에 정치인 술접대에 관련된 영상이 있는데, 장기윤에게 빼앗겼다"라며 언니의 복수와 식물인간이 된 나승필(이상보)의 복수까지 해야 한다고 밝혔다.

서희재와 정우혁은 장창성(남경읍)을 만나 "아버님이 평생을 바친 회사를 비리 덩어리로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장창성은 "회사를 이렇게까지 엉망으로 만들 줄 몰랐다"라고 말했다. 서희재는 "아버님은 자식이라 벌 할 수 없겠지만, 우리는 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수아(윤채나)는 장기윤이 서희재를 죽이려 했다는 사실을 알고 소아 공황장애라는 병에 걸렸다. 이후 장기윤만 보면 숨쉬기를 어려워 했고, 결국 병원에 입원해 다시 진단을 받게 됐다.

탁성구는 기자회견을 앞두고 엘리베이터 사고를 당했다. 장기윤은 "넌 주인을 물었고, 내 비밀을 너무 많이 알고 있다"라며 "잘가라 사냥개"라고 말했다. 이 사실을 모른채 서희재와 정우혁은 탁성구의 기자회견을 기다리며 웃음을 보이고 있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우아한 제국']

우아한 제국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