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블리' 박보영의 등장..'어쩌다 사장3' 조인성도 흐뭇한 알바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 사장3' 박보영과 박인비가 등장한다.
오늘 11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12회에서는 '아세아 마켓'의 영업 8일 차, '막강 알바즈' 박보영과 박인비의 활약이 공개된다.
박보영과 박인비는 모두 '어쩌다 사장' 시즌1에서 알바 경험이 있는 경력직 알바생.
박인비와 박보영은 '어쩌다 사장 시즌1' 알바생에 이어 또다른 공통점을 발견하고 '어쩌다 자매' 케미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어쩌다 사장3' 박보영과 박인비가 등장한다.
오늘 11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12회에서는 '아세아 마켓'의 영업 8일 차, '막강 알바즈' 박보영과 박인비의 활약이 공개된다.
박보영과 박인비는 모두 '어쩌다 사장' 시즌1에서 알바 경험이 있는 경력직 알바생. '월드스타' 박인비는 '아세아 마켓'에 들어와 인사를 나누자마자 김밥 코너로 향한다. 박인비는 "100줄쯤이야"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김밥 코너 접수를 예고한다.
김밥을 마는 폼부터 남다른 박인비의 스킬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 박보영과 박인비가 나란히 선 모습을 본 조인성은 "손흥민, 김민재를 보유한 구단주가 된 느낌"이라며 든든한 마음과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박인비와 박보영은 '어쩌다 사장 시즌1' 알바생에 이어 또다른 공통점을 발견하고 '어쩌다 자매' 케미를 선보인다. 박보영은 미국 생활이 풍부한 박인비에게 현지 손님과의 소통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다 "언니가 있으니까!"라고 의지하며 귀여운 호흡을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박인비 표 스페셜 메뉴도 공개된다. '조 셰프' 조인성은 미리 재료 준비를 도우며 지원 사격에 나선다. '월드스타' 박인비의 스페셜 메뉴는 과연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태현,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 tvN '어쩌다 사장3' 12회는 오늘 11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탕웨이 “김태용 감독과 절대 이혼 안해”
- '나는솔로' 17기 현숙, 이제 '협찬도 받는' 셀럽...♥상철 찍어줬나봐
- 유하나 “51㎏ 유지하다 '먹덧'으로 76㎏까지…허리디스크 왔다”(퍼펙트라이프)[종합]
- 안현모 이혼 심경 고백에 눈물바다 “네가 행복한 게 중요”
- 양세형 “父 서울대 나와 도배일...뇌암 시한부 6개월 별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