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갯골천 스케이트 교실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겨울, 인제읍 갯골천이 주민들을 위한 신나는 겨울 놀이터로 변신했다.
인제군체육회는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기초체력 증진을 위해 이달 8일부터 갯골천 일원에서'2024년 인제군민과 함께하는 스케이트 교실'을 시작했다.
인제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장비대여와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및 시설 이용은 (사)인제군체육회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겨울, 인제읍 갯골천이 주민들을 위한 신나는 겨울 놀이터로 변신했다.
(사)인제군체육회는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기초체력 증진을 위해 이달 8일부터 갯골천 일원에서‘2024년 인제군민과 함께하는 스케이트 교실’을 시작했다.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1기는 1월 8일부터 24일까지, 2기는 1월 29일부터 2월 16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 운영된다.
수강 가능 인원은 기수별 오전반(10시~12시), 오후반(14시~16시) 각각 50명이다.
인제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장비대여와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된다.
갯골천에 조성된 스케이트장은 주말(토, 일)에도 무료로 개방된다.
주말 이용 가능한 시간대는 점심시간(12시~13시)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다.
단 주말 이용 시에는 부상에 대한 보험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참가 신청 및 시설 이용은 (사)인제군체육회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신상훈 기자(=인제)(mic1080@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영, 후티에 "후과" 경고…예멘 내부 타격 임박했나
- 1심 무죄였던 가습기살균제 SK케미칼·애경 대표, 2심서는 유죄
- '신당' 향하는 이낙연, 민주당에 고별…"썩은 나무로는 조각 못 해"
- 이창용 "기준금리 인하 논의 자체가 부적절"
- '김건희 특검' 거부권 행사, 잘했다 23% vs 잘못했다 65%
- 한동훈 "의원 재판지연 막아야…재판기간 세비 전액 반납토록"
- 홍익표 "'이재명 테러' 수사발표, 납득 안 돼…경찰이 가짜뉴스 만드는 상황"
- 국정원 헛발질? 북과 하마스 군사협력 사진까지 내놨는데, 백악관 "조짐도 없어"
- 노회찬은 왜 정동영과 손을 잡았나?
- 대만식 '북풍'? 국방부, 총통 선거 앞두고 中 위성 '미사일' 규정해 경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