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올아워즈, 가요계 출사표 ‘으랏차차(GOTCHA)’
신예 올아워즈(ALL(H)OURS)가 화려한 데뷔 무대를 펼쳤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 무대를 선보였다.
올아워즈는 무대 전 60초간 셀프 홍보 타임을 가졌다. 멤버 개개인별 랩, 안무, 노래 실력을 뽐내며 실력을 입증했다.
무대에서 올아워즈는 신선한 비주얼, 트렌디한 의상과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다. 패기 넘치는 모습과 함께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데뷔 무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올아워즈는 절도 있는 안무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웠다.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올아워즈만의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올아워즈의 데뷔곡 ‘으랏차차(GOTCHA)’는 시작부터 끝까지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올아워즈의 강한 의지로 새해 K팝계를 제대로 흔들 예정이다.
올아워즈는 이든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보이 그룹으로, 과거 JYP엔터테인먼트의 부사장으로 2PM,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등 K-POP 아티스트들을 총괄했던 조해성 대표가 직접 올아워즈의 제작에 참여했다.
팀명 올아워즈(ALL(H)OURS)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