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대 농협중앙회장 후보 최종 8명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 25일 치러지는 제25대 농협중앙회장 후보에 최종 8명이 등록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0~11일 농협중앙회장 후보자등록을 받은 결과 총 8명이 입후보했다고 밝혔다.
10일 후보 8명이 등록했고, 11일 정운진 예비후보가 추가로 후보 등록 신청을 했으나 추천서 중복으로 최종 등록은 하지 못했다.
중앙선관위는 후보등록 신청이 마감된 11일 오후 6시30분부터 후보자(대리인) 8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호 추첨을 진행해 후보별 기호를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보 기호, 추첨 통해 최종 확정
이달 25일 치러지는 제25대 농협중앙회장 후보에 최종 8명이 등록했다. 후보별 기호도 확정됐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0~11일 농협중앙회장 후보자등록을 받은 결과 총 8명이 입후보했다고 밝혔다. 10일 후보 8명이 등록했고, 11일 정운진 예비후보가 추가로 후보 등록 신청을 했으나 추천서 중복으로 최종 등록은 하지 못했다.
중앙선관위는 후보등록 신청이 마감된 11일 오후 6시30분부터 후보자(대리인) 8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호 추첨을 진행해 후보별 기호를 확정했다.
최종 등록 후보와 기호는 ▲1번 황성보(경남 동창원농협 조합장) ▲2번 강호동(〃 합천 율곡농협 〃) ▲3번 조덕현(충남 동천안농협 〃) ▲4번 최성환(부경원예농협 〃) ▲5번 임명택(전 NH농협은행 언주로지점장) ▲6번 송영조(부산 금정농협 조합장) ▲7번 이찬진(전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 ▲8번 정병두(전 국회의원 예비후보)이다.
이들 8명의 후보는 12일부터 선거 전날인 24일까지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