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트렌드지, '위로위로' 첫 공개… 자유분방 그루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11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이날 공개된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 무대로 컴백을 신고했다.
또한 '위로위로' 안무는 멤버 리온이 직접 제작한 만큼, 트렌드지의 색깔이 더 담겨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11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이날 공개된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 무대로 컴백을 신고했다.
트렌드지는 ‘4세대 톱 퍼포머 그룹’답게 여유로운 그루브는 물론, 자유분방한 매력과 함께 무대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히 트렌드지는 그동안 선보였던 다크하고 강렬한 콘셉트와는 달리, 이번에는 밝은 매력과 멤버들의 끼가 모두 담긴 음악으로 새로움을 선사했다. 또한 ‘위로위로’ 안무는 멤버 리온이 직접 제작한 만큼, 트렌드지의 색깔이 더 담겨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오후 6시 발매된 ‘위로위로’는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이다. 한 계단 더 위로 올라가겠다는 트렌드지의 성장을 담아 완성됐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관련 문화예술인 기자회견, 장항준·김의성 추가 참석
- “행정처분 아직 없다”던 여에스더, 결국 ‘영업정지’ 2개월
- "성폭행 하겠다"…여학생 성희롱한 중학생 3명 검찰 송치
- "어린애가 돈 함부로 써" 쇠자로 때린 계모, 첫 재판서 학대 인정
- “칼국수값 내준 20대 男 찾는다”…혼밥 장병 감동케 한 사연
- 내 차 위 의문의 발자국…CCTV에 찍힌 男, 옆집을 ‘소름’
- 20대 차량털이범, 형사 잠복한 차 문 ‘벌컥’ 열어 체포
- '시민덕희' 장윤주 "넘치는 텐션? 사실 15년째 갑상선저하증 약 복용"
- NC, 새 외국인 거포 데이비슨 영입…빅리그 통산 54홈런
- '나솔사계' 옥순, 男출연자 연애관에 급발진 "기울어진 운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