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워헤이븐', 신규 전장 '비행정비소' 업데이트

이학범 2024. 1. 11. 18:5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워헤이븐'에 프리시즌2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전장 '비행정비소'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비행정비소'는 세계 각지 전장으로 병사들을 운송하는 수송용 드래곤들을 정비하는 공군 기지로, 12대 12의 신석 쟁탈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전장이다. 진영별 각각 1개의 신석이 적진 거점 인근에 생성되며, 이를 아군 진영으로 먼저 운반하는 팀이 승리한다.

신석 운반 중에는 질주 공격을 사용할 수 없으며, 적군 신석은 상호작용을 통해 생성 지점으로 되돌려 보낼 수 있다. 아군의 신석 운반 뿐 아니라 적군의 신석 운반을 견제하기 위한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되며, 우회로를 통한 빠른 신석 운반도 가능해 다양한 변수가 창출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5일까지 '혹한의 비행정비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프로필카드 배경] 얼음으로 지은 신전', '[월드패스 아바타 스킨] 작은 빙산: 책임' 등 각종 치장성 아이템과 이벤트 포인트를 지급하며, 누적 획득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병사 모자 스킨, 월드패스 경험치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워헤이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