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2월 팬콘서 솔로앨범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팬콘 투어와 솔로앨범 발매로 올 상반기를 꽉 채운다.
차은우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의 세 번째 스페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올 상반기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차은우는 오는 2월 17일 열리는 팬콘 투어의 서울 첫 공연에서 앨범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의 세 번째 스페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차은우는 곰 인형과 함께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차은우의 달달한 비주얼과 행복감으로 가득 찬 표정은 보는 이들에게도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번 팬콘 투어의 핵심 키워드인 엘리베이터는 앞선 두 가지 버전의 스페셜 포스터에 이어 공통적으로 배경에 등장해 본 공연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올 상반기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차은우는 오는 2월 17일 열리는 팬콘 투어의 서울 첫 공연에서 앨범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곡 무대는 팬콘에서만 공개되는 만큼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아스트로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차은우는 올해도 음악, 공연,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열일 행보를 펼칠 계획이다. 현재 첫 솔로 앨범 및 단독 팬콘 투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권선율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을 이어간다.
차은우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는 오는 2월 1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앞서 티켓 예매 때부터 실시간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관련 문화예술인 기자회견, 장항준·김의성 추가 참석
- “행정처분 아직 없다”던 여에스더, 결국 ‘영업정지’ 2개월
- "성폭행 하겠다"…여학생 성희롱한 중학생 3명 검찰 송치
- "어린애가 돈 함부로 써" 쇠자로 때린 계모, 첫 재판서 학대 인정
- “칼국수값 내준 20대 男 찾는다”…혼밥 장병 감동케 한 사연
- 내 차 위 의문의 발자국…CCTV에 찍힌 男, 옆집을 ‘소름’
- 20대 차량털이범, 형사 잠복한 차 문 ‘벌컥’ 열어 체포
- '시민덕희' 장윤주 "넘치는 텐션? 사실 15년째 갑상선저하증 약 복용"
- NC, 새 외국인 거포 데이비슨 영입…빅리그 통산 54홈런
- '나솔사계' 옥순, 男출연자 연애관에 급발진 "기울어진 운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