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제니, 뭘 봤길래…화들짝 놀랐다 [아파트 404]

이예주 기자 2024. 1. 11. 1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아파트404'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11일 케이블채널 tvN '아파트404'(연출 정철민, 신소영) 측이 방송인 유재석, 배우 차태현, 오나라, 코미디언 양세찬, 가수 제니, 배우 이정하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파트404'는 오는 2월 15일(목)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되는 추리 예능이다.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아파트를 배경으로 일어나는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한다.

메인 포스터에는 리얼한 아파트 현관문과 외시경으로 바라본 6명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특히 모두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는 입주민들은 추리의 실마리가 되어줄 엄청난 단서나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한 듯 깜짝 놀란 채로 입을 다물지 못해 호기심을 발동시킨다.

각양각색 매력을 자랑하는 입주민들의 활약도 기대감을 높인다. 유재석의 리더십, 차태현의 통찰력, 오나라의 초발랄 에너지, 양세찬의 대체 불가 예능 센스, 블랙핑크 제니의 월드클래스 예능감, 이정하의 귀여운 막내미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실화 사건을 모티브로 다양한 연도와 시공간을 넘나드는 설정이기에 '아파트404'에서 다룰 다양한 이야기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추리 역시 궁금해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