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B1A4 산들 스페셜 MC 출격 “맛잘알 아이돌”

배효주 2024. 1. 11. 1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B1A4 산들과 배우 한재이가 2024년 첫 스페셜MC로 출격한다.

어남선생 류수영, 만능여신 이정현, 멜로장인 이상엽까지 찐 실력자 편셰프들이 치열한 경쟁을 예고한 가운데B1A4 산들과 라이징스타 배우 한재이가 스페셜MC로 등장해 유쾌하고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B1A4 산들과 배우 한재이가 2024년 첫 스페셜MC로 출격한다.

1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2024년 첫 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어남선생 류수영, 만능여신 이정현, 멜로장인 이상엽까지 찐 실력자 편셰프들이 치열한 경쟁을 예고한 가운데B1A4 산들과 라이징스타 배우 한재이가 스페셜MC로 등장해 유쾌하고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는 오랜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B1A4 꿀성대 보컬 산들과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김춘애 역으로 등장, 단숨에 차세대 신스틸러에 등극한 배우 한재이가 참여했다. ‘편스토랑’ 식구들은 활기찬 인사로 두 스페셜 MC를 반겼다.

먼저 한재이는 “평소 편셰프님 요리도 따라 해 보고 즐겨보던 프로그램에 나올 수 있어서 너무 신기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요리를 잘하지는 못한다. 하지만 이연복 셰프님 요리 참고해서 마파두부밥을 따라해먹는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어남선생 류수영의 대표 메뉴인 스햄 순두부찌개 등도 직접 만들어 먹는다고 팬심을 고백하기도.

그런가 하면 산들은 스스로를 ‘편스토랑’ 맞춤 인재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산들은 ‘맛.잘.알’ 아이돌로 유명하기 때문. 이날 실제로 산들은 엄청난 에너지를 내뿜으며 편셰프들의 VCR에 빠져들어 다양한 요리들이 나올 때마다 폭풍 리액션을 선보였다. 또 몇몇 요리들을 보며 “이건 꼭 오늘 가서 만들어 봐야겠다”라고 요리 의지를 불태우기도.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