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대-의성군, 지역 맞춤형 인력 양성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일대와 의성군은 10일 경일대 캠퍼스에서 의성군 내 재직자를 위한 교육여건 조성과 지역맞춤형 인력 양성을 통해 지역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대학 정규 학위과정의 원활한 운영 △의성군 내 재직자를 위한 교육여건 조성 △우수한 인재육성을 통한 상호 발전 △의성지역 성인 학습자 정규 학위과정 홍보 등에 관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경일대와 의성군은 10일 경일대 캠퍼스에서 의성군 내 재직자를 위한 교육여건 조성과 지역맞춤형 인력 양성을 통해 지역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현태 총장과 김주수 군수를 비롯해 양 기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대학 정규 학위과정의 원활한 운영 △의성군 내 재직자를 위한 교육여건 조성 △우수한 인재육성을 통한 상호 발전 △의성지역 성인 학습자 정규 학위과정 홍보 등에 관해 협력하기로 했다.
정현태 경일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의성군 지역의 재직자 및 성인 학습자를 위한 교육과정이 더욱 두터워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일대는 지역 중심의 대학 정규 학위과정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울릉군 글로벌인재양성 앞장…울릉지역 중학생 미국어학연수 4년만에 재개
- 대구과학대-군위군청소년수련원,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 체결
- [포토뉴스]블루원, 6년 연속 고객감동경영 대상 수상
- 동국대 WISE캠퍼스, 태국 국립 마히돌대학과와 학술교류 및 국제협력 추진
- 경북전문대학교, 기재부 소관 경북지역경제교육센터 2회 연속선정
- [포토뉴스]상주시 청년농 스마트팜 방문한 송미령 농립부 장관
- 송미령 농림부장관, 상주시 청년농 스마트팜 현장 방문
- 울진군, 청년구직자 지원사업 시행…시험1회당 응시료 최대 5만원 지원
- 상주시, 교육발전특구 공모 준비 시동
- 봉화군, 소 브루셀라·결핵병 감염확산 방지 나서…12개월령 이상 소 소채혈 및 검사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