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신작 '창세기전 모바일', 구글 인기 1위 달성
이학범 2024. 1. 11. 16:3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에서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가 국내 모바일 주요 앱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정식 출시된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정식 서비스 시작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시뮬레이션 장르 인기 1위(전체 게임 최고 2위)에 위치했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모바일 주요 앱 마켓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인연의 큐브(캐릭터 소환권) 11개와 용사의 빵 111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16일까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누적 가입자 1만 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장비 소환권 1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창세기전 2' 스토리를 기반으로 원작의 캐릭터를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적용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전 진행된 사전예약에서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