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최양락의 오랜 인연 마술사 최현우, 그가 결혼 안 하는 곡절은?

손봉석 기자 2024. 1. 11.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깐죽포차’의 스페셜 손님으로 마술사 최현우가 깜짝 출연한다.

오는 13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5회에서 이상준은 포차 오픈 기념으로 자신의 지인인 마술사 최현우를 초대한다. 여기에 방송계의 마당발인 최현우는 사장 최양락의 오랜 인연이자, 스페셜 알바생 추성훈과도 안면이 있는 사이로 남다른 인맥을 드러낸다.

최양락은 마술계의 한 획을 그은 최현우의 등장에 과거 오랜 시절 인연이 있었던 추억을 회상한다. 최현우는 방송 최초로 마술 전문 프로 MC였던 최양락을 통해 방송을 많이 배웠다며 시작부터 최양락의 미담을 대방출한다.

최현우 근황을 묻던 최양락은 최현우가 아직 결혼을 안 했다고 하자 “왜 어디 문제 있어?”라며 특유의 깐죽미를 드러내며 토크를 이어간다. 이에 최현우는 미국 마술사 협회에 최연소 회원으로 등록된 마술사 데이비드 코퍼필드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힌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최현우는 ‘깐죽포차’ 손님들을 위해 특별한 마법(?)쇼를 선보인다. 최양락의 갑작스러운 요청에도 선뜻 마술을 시작한 최현우는 팽현숙의 계속되는 의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소름 돋는 마술로 포차 손님들을 즐겁게 만든다.

최현우는 2018년 평양에서 열린 제3차 남북정상회담에서 보여 준 큐브 마술을 그대로 재현, 포차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마술사가 아닌 마법사(?)로 인정받았다는 후문이다.

큐브 마술 외에도 충격적인 마술을 공개하며 스페셜 손님으로 깜짝 등장한 최현우의 활약상은 오는 13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