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독보적인 명품 브랜드로 ‘우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횡성축산농협(조합장 엄경익) '횡성축협한우'가 새해부터 잇달아 수상하며 명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횡성축협한우'는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10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4 고객감동경영 대상'을 각각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횡성축산농협(조합장 엄경익) ‘횡성축협한우’가 새해부터 잇달아 수상하며 명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횡성축협한우’는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10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4 고객감동경영 대상’을 각각 받았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8년 연속, 고객감동경영 대상은 10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횡성축협 관계자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선정하는데 올해 약 245만건의 소비자 조사가 이뤄진 끝에 받은 상으로서 그 의미가 한층 깊다”며 “고객감동경영 대상은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전했다.
엄경익 조합장은 “고객을 외면하는 브랜드는 살아남을 수 없다”며 “앞으로 품질관리에 더욱 힘써 ‘횡성축협한우’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