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차 수절과부’ 이하늬, 이종원에게 정체 들켜…‘밤에 피는 꽃’ 커플의 첫 만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늬가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펼치던 중 이종원에게 정체를 들킨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12일 첫 화 방송 전 조여화(이하늬 분)와 박수호(이종원 분)의 우연한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15년 차 수절과부 조여화가 밤이 되면 복면을 쓰고 사건 현장에 나타나 백성을 구한 뒤 그곳에 있던 무리로부터 도망치던 중 더 큰 난관과 직면한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이하늬가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펼치던 중 이종원에게 정체를 들킨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12일 첫 화 방송 전 조여화(이하늬 분)와 박수호(이종원 분)의 우연한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15년 차 수절과부 조여화가 밤이 되면 복면을 쓰고 사건 현장에 나타나 백성을 구한 뒤 그곳에 있던 무리로부터 도망치던 중 더 큰 난관과 직면한 모습이 담겼다.
여화는 결국 사내들과 한바탕 싸움을 벌이던 중 자신도 모르는 새에 금위영 종사관 수호 품에 안긴다. 이때 여화는 수호에게 자신의 정체를 일부 들킨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후속으로 방송되는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15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완벽남 종사관 수호의 코믹 액션 사극이다. 12일 오후 9시 50분에 처음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에 충격.. 돌아가신 父는 서울대 출신, 도배일 하셨다” (문
- 한혜진 “홍천 별장에 불청객 찾아왔었다...신동엽처럼 재회, 난 별로 안 만나고 싶어” [종합]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주인 바뀌었으니 나가!” 양치승, 강남구청 업무방해혐의로 고소
- “순애보인척 난리치더니 쪽팔리겠다”…‘상간남 의혹’ 강경준, 과거 연애사 재조명되자 누
- 아이유 “우리 깔맞춤…?” 5년만에 금발로 변신→누리꾼들 깜짝
- AOA 출신 유나, 작곡가 강정훈과 2월 결혼
- 이수진, 스토킹 피해 고백..“4월이면 감옥에서 나와, 호신용으로 헤어스프레이 갖고 다녀”
- 권상우, 셀프 욕실 공사하다 대형 사고..♥손태영 “일이 너무 커져”(‘뉴저지손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