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신규직원들 '금융사기 피해 예방' 교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세종시 소재 농협 교육원에서 '농협은행 보이스피싱 제로!' 라는 주제로 신규직원들에게 금융사기 피해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농협은행 관계자는"은행 직원 첫 걸음으로 금융사기 피해 예방교육을 선택한 만큼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 세종시 소재 농협 교육원에서 '농협은행 보이스피싱 제로!' 라는 주제로 신규직원들에게 금융사기 피해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금융사기 피해의 개념 및 종류 △최신 금융사기 트렌드 △금융사기 피해 예방법 △금융사기 발생 시 대처방법 △피해예방 업무매뉴얼 등으로 구성됐다.
농협은행 관계자는“은행 직원 첫 걸음으로 금융사기 피해 예방교육을 선택한 만큼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금융권 최초 24시간 대포통장 의심계좌 모니터링 센터 운영, 보이스피싱 112 신고 자동화 시스템, AI 의심거래 모니터링 시스템 도입하여 '2023년 보이스피싱 우수지킴이 시상식'에서 금융위원장상을 수상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4]화장품 로레알도 유통 월마트도 혁신씨앗 AX 강조
- [CES 2024]최태원 "AI·에너지 대응, 계열사 원팀 솔루션 만들겠다"
- [CES 2024]삼성 반도체, 현대차 SDV 탑재…AI 기반 플랫폼 개발
- 'SiC 투자 통했다'…SK실트론, 獨 인피니언에 차세대 전력 반도체 웨이퍼 장기 공급
- CJ·KCC, 국방부에 500억 규모 공공 IT 사업 부당이득 반환 승소···법원, 부당 관행 제동
- 배터리 장비업계, 지난해 최대 실적 경신 전망
- [CES 2024]삼성전기 2026년 유리기판 양산한다…신사업 대거 공개
- [JPMHC 2024]'비만·ADC·AI활용' 핵심 키워드 주목
- 테슬라, 신형 모델3 출시
- JPMHC 등장한 SK·셀트리온 오너가 2·3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