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子앤톤 큰 꿈 꾸라고 기러기 생활, 아이돌 한다는 말에 뒷목 잡아”(‘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상이 아들 앤톤에 대해 이야기했다.
11일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예고] 가족 특집! 박인비&남기협 코치, 윤상&앤톤, 당근부부와 유연수 선수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윤상, 라이즈 앤톤 부자가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
듣던 앤톤은 "어릴 때부터 수영을 하긴 했는데"라고 수영 유망주였던 이야기를 꺼냈는데 옆에 있던 윤상은 "목소리 조금만 크게"라고 찐 아버지 면모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윤상이 아들 앤톤에 대해 이야기했다.
11일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예고] 가족 특집! 박인비&남기협 코치, 윤상&앤톤, 당근부부와 유연수 선수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윤상, 라이즈 앤톤 부자가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
윤상은 “큰 꿈을 꾸라고 기러기 (생활)도 시작했고, 갑자기 아이돌 한다고 한국에 온다고 하니까 저는 갑자기 뒷목을 잡게 된거다”고 아들의 아이돌 데뷔 과정을 돌아봤다.
듣던 앤톤은 “어릴 때부터 수영을 하긴 했는데”라고 수영 유망주였던 이야기를 꺼냈는데 옆에 있던 윤상은 “목소리 조금만 크게”라고 찐 아버지 면모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 “동생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에 충격.. 돌아가신 父는 서울대 출신, 도배일 하셨다” (문
- 한혜진 “홍천 별장에 불청객 찾아왔었다...신동엽처럼 재회, 난 별로 안 만나고 싶어” [종합]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원혁父 “그렇게까지 결혼을 해야 되느냐” 섭섭함 가득..이용식, 상견례장서 초긴장(‘조선의
- “주인 바뀌었으니 나가!” 양치승, 강남구청 업무방해혐의로 고소
- “순애보인척 난리치더니 쪽팔리겠다”…‘상간남 의혹’ 강경준, 과거 연애사 재조명되자 누
- 아이유 “우리 깔맞춤…?” 5년만에 금발로 변신→누리꾼들 깜짝
- AOA 출신 유나, 작곡가 강정훈과 2월 결혼
- 이수진, 스토킹 피해 고백..“4월이면 감옥에서 나와, 호신용으로 헤어스프레이 갖고 다녀”
- 권상우, 셀프 욕실 공사하다 대형 사고..♥손태영 “일이 너무 커져”(‘뉴저지손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