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대전동구점' 신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스침대는 대전광역시 동구 신흥동에 45번째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대전동구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는 에이스침대의 여러 제품군과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살펴볼 수 있는 복합형 매장으로 조명 밝기를 조절한 체험존에서 실제 침실을 경험하는 듯한 사실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에이스침대는 대전광역시 동구 신흥동에 45번째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대전동구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대전동구점은 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진 대전 동구에 소재해 대전 시민은 물론 계룡시 및 옥천군 등 주변 지역 고객의 방문이 편리하다. 매장 앞으로 4번 국도가 가로지르며 대전 도시철도 1호선 신흥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인접해 있다.
신규 출점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ESA 베개 속통 세트 및 방수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대전동구점은 교통 요충지에 소재해 있어 명품 가구를 체험하고자 하는 대전 및 충청권 고객의 수요가 많을 것”이라고 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정처분 아직 없다”던 여에스더, 결국 ‘영업정지’ 2개월
- 층간소음에 격분 동거녀 190번 찔러 죽인 20대, 징역 17년
- 삼성家 세 모녀, 삼성 지분 2.8조 블록딜 매각 성공
- "휘발유 주유기에서 경유 나와요!"…배관 연결 사고로 차 17대 피해
- ‘주저흔’ 없는 한강 30대 女 시신…전문가들 “타살 의심” 이유는
- `건물주 살인` 지적장애인 4년간 가스라이팅, 살인까지 시켰다
- “오디션 떨어졌다” 정용진 SM사옥 깜짝 방문
- "지원금 받아가세요" 몰랐던 혜택, 정부가 알아서 챙겨 준다
- '솔로지옥3' PD "관희 '얘쟤쟤'→규리 '줘도 안가져', 편집 안한 이유는"[인터뷰]②
- '웡카' 팝업존, 방문객 8만 돌파→굿즈 1분 만에 매진…화제성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