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온라인'-'FC 모바일', 오는 14일까지 ‘2024년 올해의 팀(24 TOTY)’ 선발 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C와 모바일 대표 인기 축구게임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이 지난해 최고의 선수를 선발하는 '24 TOTY' 투표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9일부터 시작한 '24 팀 오브 더 이어(24 TOTY)' 는 선발 투표는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을 선정하는 것으로 글로벌 투표는 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국내 투표는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14일까지 실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PC와 모바일 대표 인기 축구게임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이 지난해 최고의 선수를 선발하는 ’24 TOTY’ 투표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9일부터 시작한 '24 팀 오브 더 이어(24 TOTY)' 는 선발 투표는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을 선정하는 것으로 글로벌 투표는 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국내 투표는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14일까지 실시된다.
올해는 소속 리그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엘링 홀란, 주드 벨링엄, 리오넬 메시 등 세계적인 선수 85명이 후보로 선정됐으며, 한국 선수로는 공, 수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이 이름을 올렸다.
먼저 후보군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공격수 3명, 미드필더 3명, 수비수 4명, 골키퍼 1명을 베스트 일레븐으로 구성하고,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에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24 TOTY’ 투표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