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NCT 존' 공식 OST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식 OST는 그룹 NCT의 멤버 정우, 제노, 천러, 샤오쥔, 양양 총 5명이 직접 가창한 곡이다.
지난 9일 NCT 존 공식 SNS를 통해 25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메이킹 비디오는 NCT U 멤버들의 OST 녹음 현장과 다양한 착장을 한 NCT 존의 독점 콘셉트를 감상할 수 있다.
독점 콘셉트는 NCT 존을 통해 지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메이킹 비디오 풀 버전은 11일 오후 6시 NCT 존 공식 SNS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존'의 공식 OST 'Do It(Let's Play)'을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와 음반을 통해 정식 발매한다. 식 메이킹 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공식 OST는 그룹 NCT의 멤버 정우, 제노, 천러, 샤오쥔, 양양 총 5명이 직접 가창한 곡이다.리드미컬한 멜로디에 NCT U의 보컬이 더해졌다.
지난 9일 NCT 존 공식 SNS를 통해 25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메이킹 비디오는 NCT U 멤버들의 OST 녹음 현장과 다양한 착장을 한 NCT 존의 독점 콘셉트를 감상할 수 있다. 독점 콘셉트는 NCT 존을 통해 지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메이킹 비디오 풀 버전은 11일 오후 6시 NCT 존 공식 SNS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이크원컴퍼니, 'NCT 존' 무료 팝업스페이스 오픈
- 테이크원컴퍼니, 'NCT 존' 글로벌 출시…독점 콘텐츠 탑재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