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출시`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가 11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하는 MMORPG로 최고 수준 그래픽, 몰입감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 사실적 액션과 방대한 규모의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에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을 토큰화하는 멀티 토크노믹스를 구현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가 11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오는 3월 글로벌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하는 MMORPG로 최고 수준 그래픽, 몰입감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 사실적 액션과 방대한 규모의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지난해 4월 국내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주요 앱 마켓 인기와 매출 순위에서 1위를 달성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에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을 토큰화하는 멀티 토크노믹스를 구현할 방침이다. 캐릭터와 이용자 게임 정보를 압축한 캐릭터 NFT(대체불가능토큰)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위믹스3.0을 중심으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 이용자도 '나이트 크로우' 토크노믹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타이베이 게임쇼 2024(Taipei Game Show 2024)에 참가, 글로벌 버전을 공개한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열린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거녀 190번 찔러 잔혹살해한 20대…1심서 징역 17년
- 장병 밥값 몰래 내고 떠난 20대男…"따뜻한 마음 진심으로 감사"
- 롤스로이스만 600대 `세계 최고 자동차광`, 아들 초호화 결혼식 연다
- 선글라스 낀 `미니스커트 여경` 이지은 전 총경…퇴직 후 민주당行?
- "역시 이효리"…단독 MC 나선 `더 시즌즈`, 웨이브서도 통했다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