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갑진년 새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어져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천시(시장 최기문)에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이 새해에도 지속되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황소산업(대표 구인숙)은 11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최기문 시장은 "경기 침체로 모두가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황소산업과 영천시태권도협회에 감사드린다"라며 "기탁자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우리 영천을 보다 따뜻하고 행복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소산업(대표 구인숙)은 11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황소산업은 2021년 12월 설립된 보험사 사고 차 처리업체로 영천시 봉동에 소재하고 있다. 구인숙 대표는 “온정이 필요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천시태권도협회(회장 이종우)는 임원들의 정성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영천시태권도협회는 9개소의 태권도장이 등록되어 있으며 영천시 태권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정수 전무이사는 “신체단련도 중요하지만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태권도 정신을 바탕으로 기탁을 하게 되었다”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기문 시장은 “경기 침체로 모두가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황소산업과 영천시태권도협회에 감사드린다”라며 “기탁자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우리 영천을 보다 따뜻하고 행복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답했다.
스포츠동아(영천)|강영진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썸 타는 건가” 김동완♥서윤아 핑크빛, 로맨틱, 데이트 (신랑수업)
- 달수빈, 美에서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시선집중 [DA★]
- 조규성 덴마크 집 공개…더 선명해진 복근 ‘깜짝’ (나혼자산다)
- ‘솔로지옥3’ PD “이관희 ‘얘 쟤’ 발언, 시즌 퇴장 예상” [PD를 만나다②]
- 추신수, 은퇴 심경 “야구는 인생의 전부” 먹먹한 눈물 (살림남) [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