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데뷔곡 음원 차트 공약 '팬들과 연탄 봉사' 이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큐더블유이알(QWER)이 팬들과 함께하는 연탄 나눔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큐더블유이알은 오는 24일 팬들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한다.
이는 데뷔곡 '디스코드'(Discord) 멜론 일간 음원 차트 30위 달성에 따른 공약의 일환으로, 앞서 큐더블유이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트 순위별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큐더블유이알은 지난해 10월 18일 데뷔 이래 각종 음원 차트에서 정주행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큐더블유이알(QWER)이 팬들과 함께하는 연탄 나눔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큐더블유이알은 오는 24일 팬들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한다. 이는 데뷔곡 '디스코드'(Discord) 멜론 일간 음원 차트 30위 달성에 따른 공약의 일환으로, 앞서 큐더블유이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트 순위별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30위 연탄 봉사에 이어 10위는 스쿨 어택, 1위는 전국투어다.
큐더블유이알의 데뷔곡 '디스코드'는 에너제틱한 밴드 연주와 위트 있는 가사가 어우러진 곡으로, 당찬 매력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멤버들의 포부가 담겼다. 이 곡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멜론 TOP100에서 7주간 차트인을 유지 중인 가운데, 지난해 12월 31일 일간 차트 30위를 기록한 데 이어 1월 7일 29위까지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디스코드'는 또한 유튜브 뮤직에서도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뮤직 한국 인기곡 TOP100에 12주째 이름을 올리고 있는 것. 특히, 이 곡은 동일 차트 88위로 처음 진입한 뒤 꾸준히 상승해 최근 5주째 3위 자리를 지키며 큐더블유이알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큐더블유이알은 지난해 10월 18일 데뷔 이래 각종 음원 차트에서 정주행 하고 있다.
한편, 큐더블유이알은 잇딴 러브콜 속에 국내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연이어 출연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이들은 오는 2월 2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케이스타일 파티'(Kstyle PARTY)에 출격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타마고 프로덕션]
QWE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