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휴면 고객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사장 홍원식)은 오는 31일까지 비대면 스마트지점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에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경우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로 적용한다.
서비스 종료일 직전 3개월 내 미국 주식을 단 1주라도 거래했을 경우 추가로 1년간 환전 수수료 우대와 미국 주식 실시간 조회 서비스를 무료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하이투자증권(사장 홍원식)은 오는 31일까지 비대면 스마트지점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에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경우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로 적용한다. 선물 옵션을 거래할 때는 3개월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한 번만 거래하더라도 추가로 최대 6개월까지 연장하여 혜택을 제공한다. 단, 수수료 혜택은 하이투자증권 시스템트레이딩 제휴 서비스인 예스트레이더를 통한 거래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신용융자는 계좌개설일로부터 5개월간 신용융자 이율을 4.9%의 단일금리로 우대하여 제공한다.
미국 주식 거래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는 0.069%로 제공한다.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환전 수수료를 80% 우대 적용하고,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서비스 종료일 직전 3개월 내 미국 주식을 단 1주라도 거래했을 경우 추가로 1년간 환전 수수료 우대와 미국 주식 실시간 조회 서비스를 무료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한다.
gi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 “양세찬 ‘갑상선암’ 진단, 심장 내려앉았다”…어떤 병인가 봤더니
- “아줌마” 소리에 격분…죽전역 칼부림 30대女, 2심 징역 8년
- '골프 여제' 박세리 LPGA 대회 호스트로 돌아온다.
- 김대호 "출연료 회당 4~5만원…그래도 프리랜서는 NO"
- 생일 꽃 사왔다고 쇠자로 폭행…상습 아동학대 계모 '혐의 인정'
- 에버랜드 “쌍둥이 아기 판다 공개 시간 점차 확대”
- 박수홍 “굉장히 착잡하고 황망하다”…친형 ‘징역 7년’ 구형에 밝힌 심경
- 교사 학대 의심해서 아이 가방에 숨겨둔 녹음기…대법 “증거능력 없다”
- “허위·과장 광고다”…강남구청, 여에스더 쇼핑몰에 ‘영업정지 2개월’ 처분
- 탕웨이 “김태용과 이혼? 절대 불가능” 직접 입 열었다…‘가짜뉴스’ 정면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