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연극 ‘아트(ART)’로 첫 도전 “관객들 만날 생각에 기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극 무대에 선다.
성훈은 2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서울 대학로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열리는 연극 '아트(ART)'에서 세르주 역으로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코미디의 진수 보여준다
배우 성훈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극 무대에 선다.
성훈은 2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서울 대학로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열리는 연극 ‘아트(ART)’에서 세르주 역으로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아트’는 오랫동안 이어온 세 남자의 우정이 우연한 계기를 통해 와해되고 다시 봉합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일상의 대화를 통해 세 남자의 우정이 얼마나 쉽게 무너지고, 어떻게 극단으로 향해 가는지 인간의 내면 속 이기심과 질투 등을 거침없이 드러낸다.
극 중 성훈은 예술에 관심이 많은 세련된 피부과 의사이자 세 남자의 갈등의 시작인 세르주 역을 맡았다.
성훈은 “세르주는 스스로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이라 생각하며 매사에 까다롭지만 친구들과의 우정을 매우 중요시하는 내면을 지닌 인물이다.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그동안 ‘완벽한 결혼의 정석’, ‘우리는 오늘부터’.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의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해 온 성훈은 이번 연극을 통해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
성훈은 “첫 연극 도전을 앞두고 설렘이 가득하다. 전부터 비중이나 역할에 관계없이 도전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관객 분들과 가까이서 연기로 소통하고 호흡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모든 스케줄을 빼고 연습에 매진하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연극 무대에 데뷔하는 소감을 밝혔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방신기 아시아 투어 개최, 13일부터 전 세계 팬 만난다 “카시오페아 모여라” - 열린세상 열린
- 비♥김태희 부부 스토킹 40대 여자에 실형 선고
- 슈퍼주니어 규현, 아이튠즈 앨범차트 14개국 1위
- “6월 출산 예정, 태명은 복가지”...아유미, 직접 알린 임신 소식(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스티븐 연, 美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수상...한국계 최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법원 도착...1심 선고 앞두고 '묵묵부답'
- 수능날 서울 고교서 종료벨 2분 일찍 울려…″담당자 실수″
- ″미성년자 성폭행범 전부 사형″…선고 후 즉결처형한 중국
- ″반말해서″…고교생 3명,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생 폭행
- ″필리핀서 마약했어요″…김나정, 결국 불구속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