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출신 선율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 도전장
그룹 업텐션 출신 선율(본명 선예인)이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에 도전한다.
선율은 오늘(11일) 오전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이하 빌드업)’ 예고편에 깜짝 등장하면서 출연 소식과 함께 새 오디션 프로그램을 향한 도전을 시작한다.
공개된 ‘빌드업’ 티저 영상 속에는 선율이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길지 않은 티저 속 찰나의 등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분위기를 휘어잡는 모습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선율은 감미로운 보컬로 그룹 업텐션 활동 시절 발매한 다수의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입증한 바 있어 그의 도전을 향한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
선율은 “새로운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어 너무나도 설레고 즐겁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끝까지 멋진 동료들과 함께 다양하고 멋진 무대를 꾸밀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덧붙이면서 앞으로 펼쳐질 그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선율의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도전기는 1월 26일 공개되는 Mnet ‘빌드업’ 본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선율은 선율은 지난 2015년 9월 그룹 업텐션에서 메인 보컬을 담당하며 EP 1집 ‘일급비밀’로 데뷔했다. ‘Blue Rose’, ‘Dream You’, ‘나한테만 집중해’, ‘Your Gravity’ ‘하얗게 불태웠어’를 포함한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였으며, 그룹 내에서는 메인보컬을 담당하면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선율이 선보일 새롭고 다양한 매력을 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