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 출신 김민울,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1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민울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를 발매한다.
김민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우리 둘의 작은 이야기'를 발매한다.
한편 김민울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우리 둘의 작은 이야기'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민울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를 발매한다.
김민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우리 둘의 작은 이야기'를 발매한다.
'우리 둘의 작은 이야기'는 이별한 뒤 지치고 힘든 한 사람의 모습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먼 옛날 그 시절 이야기처럼 이제는 오래된 우리 이야기/더는 듣지 못할 끝을 맺지 못한 이야기 거기선 행복하기를 바랄게'와 같이 사랑이 끝난 후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김민울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음색과 창법이 깊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김민울이 가창뿐 아니라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다채로운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해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한 김민울은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