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매력 배우 김단희의 새로운 도전 “트로트 아이돌그룹 에닉스로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배우 김단희가 최근 새로운 소속사 루체엔터테이먼트와 계약하며 가수에 도전한다.
김단희는 한 작품에서 가수 겸 배우 홍준보를 만나 새로운 시도와 도전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김단희는 루체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대형 트로트 아이돌그룹 에닉스(ANEX)의 멤버로 2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단희는 한 작품에서 가수 겸 배우 홍준보를 만나 새로운 시도와 도전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김단희는 “저의 가능성을 보고 루체엔터테이먼트의 식구로 맞아준 신현빈 대표님 덕분에 2024년이 기대된다”고 했다.
루체엔터테인먼트는 남진, 심수봉, 설운도 등 트로트계의 거장들이 몸 담고 있는 트로트의 명가이다. 김단희는 루체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대형 트로트 아이돌그룹 에닉스(ANEX)의 멤버로 2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소년미 넘치는 귀여운 마스크와 단단한 근육질의 반전몸매가 매력인 김단희는 “그동안 뮤지컬에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연기와 음악을 결합한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며 출사표를 냈다.
에닉스는 국내 활동 후 일본으로 건너가 3월 5일 도쿄 ‘I‘M A SHOW 홀’에서 일본 첫 팬미팅을 갖는다. 이후 3월 9일 오사카 ‘YES 시어터’에서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양형모 스포츠동아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규성 덴마크 집 공개…더 선명해진 복근 ‘깜짝’ (나혼자산다)
- 달수빈, 美에서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시선집중 [DA★]
- 추신수, 은퇴 심경 “야구는 인생의 전부” 먹먹한 눈물 (살림남) [TV종합]
- 정일우, 동성애자 배역 위해 왁싱 감행→일상 공개 (전참시)
- “폐지 멈춰!!!” ‘홍김동전’ 악으로 깡으로 폐지 방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