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의회, 신년인사회 참석… 구민과 덕담 나누고 역점사업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성동구의회가 지난 10일 소월아트홀에서 열린 '2024년 성동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김현주 성동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성동구의회 의원들은 인사회에 참석한 구민들과 새해 덕담을 나누고, 2024년 성동구를 이끌 구정 비전과 역점사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성동구의회가 지난 10일 소월아트홀에서 열린 ‘2024년 성동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고 11일 밝혔다.
지역 인사와 구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신년인사회는 생활예술동호회의 기타 앙상블과 오카리나 공연, 구립 꿈의오케스트라 연주, 구민 새해 소망을 담은 영상 편지 소개, 구청장 신년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현주 성동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성동구의회 의원들은 인사회에 참석한 구민들과 새해 덕담을 나누고, 2024년 성동구를 이끌 구정 비전과 역점사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장은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며 “성동구의회는 갑진년 새해, 비상하는 푸른 용처럼 성동의 힘찬 도약을 위해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한준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년 사귀면 건물 줄게”…65세 집주인과 사귄 20대男 결말
- “휴지처럼 구겨졌다”... 캐스퍼 ‘대파 사진’에 충격
- 한동훈이 입은 ‘1992 맨투맨’…“나도 살래” 판매량 1위 오르기도
- ‘엄친딸’ 안현모 이혼하자…아버지 의외 반응에 ‘오열’
- 역시 5000억 클라스…“박진영 집 안에 놀이터·수영장 있어”
- 정용진, 아이돌 도전하나…SM 오디션 봤지만 ‘탈락’
- 아내에 ‘성인방송’ 강요한 남편 “장인에게 나체사진 보낸다” 협박문자
- 한강 시신 가슴에 꽂혀있던 흉기 ‘직접 구입’…자살? 타살?
- 불륜 논란 후 사라진 ‘이 배우’, 女배우 3명과 산속 동거 ‘충격 근황’
- 이름도 안 밝히고… 방송인 배성재, 2년간 3000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