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플랫폼 약담, 초이스캐시와 헬스케어 서비스 관련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약사들이 운영하고 있는 건강플랫폼 약담(대표 이수환)이 일상 리워드 앱테크 초이스캐시 본사(대표 홍동섭)와 11일 약담 본사에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계기로 양 사는 초이스캐시의 모든 고객에게 건강적립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초이스캐시 홍동섭 대표는 "'일상을 적립한다'라는 포맷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던 초이스캐시에서 '건강을 적립한다' 라는 추가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를 계기로 양 사는 초이스캐시의 모든 고객에게 건강적립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초이스캐시의 건강적립서비스는 이용자들이 건강적립 메뉴에서 매일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건강콘텐츠를 확인하는 것만으로 건강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 포인트로 본인이 원하는 약담영양제나 약담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날 협약에서 약담 이수환 대표는 “건강적립 서비스를 위해 약담의 약사들이 지속적으로 차별화 된 건강콘텐츠를 제작해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초이스캐시 홍동섭 대표는 “‘일상을 적립한다’라는 포맷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던 초이스캐시에서 ‘건강을 적립한다’ 라는 추가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국 반대했다 좌천…‘미니스커트 여경’ 이지은 퇴직, 총선행?
- 민주당 129명, 이낙연 탈당 만류…“분열의 길 이끌어선 안돼”
- 휘발유 주유구에서 경유가…차량 17대 혼유 사고
- 與공관위원 ‘찐윤’ 이철규 포함 9명 임명…공천에 尹心?
- 고교생에 ‘검은 대게’ 판 노량진 상인, 문 닫는다…“자리 회수”
- 탈당 이원욱 “이재명-정성호 병상문자, 국정농단과 뭐가 다르냐”
- “형 SM 오디션 보러왔다”…정용진 부회장 SM 사옥 방문
- 가방에 몰래 넣은 녹음기로 담임 신고…대법 “증거능력 없어”
- 삼성물산, 세계 최고 부르즈할리파 이어 2위 ‘메르데카118’ 완공
-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재판부 교체’ 두고 충돌…법원 “재배당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