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신청사 공사로 민원인 주차장 및 도로 폐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순천시는 신청사 건립공사로 순천시청 민원 주차장 및 도로 일부분을 폐쇄한다고 밝혔다.
현 청사 남측주차장 진출·입구를 기준으로 중앙1길 북측(장명로 ~ 민원인 주차장 입구)은 오는 17일부터 ,현 남측주차장은 오는 29일부터 전면 통제한다.
다만, 시청을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현 청사 동편(현 민원실 앞) 주차장은 진출·입구 위치를 변경해 신청사를 건립하는 동안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순천시는 신청사 건립공사로 순천시청 민원 주차장 및 도로 일부분을 폐쇄한다고 밝혔다.
현 청사 남측주차장 진출·입구를 기준으로 중앙1길 북측(장명로 ~ 민원인 주차장 입구)은 오는 17일부터 ,현 남측주차장은 오는 29일부터 전면 통제한다. 남측(중앙2길 ~ 민원인 주차장 입구)은 2월 15일부터 각각 순차적으로 전면 폐쇄할 계획이다.
다만, 시청을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현 청사 동편(현 민원실 앞) 주차장은 진출·입구 위치를 변경해 신청사를 건립하는 동안 운영한다. 또한 사업부지 주변으로 임시주차장 90면을 추가로 확보할 계획이다.
순천시는 신청사 건립공사로 인해 시민들의 불편이 예상되는 만큼, 이와 같은 내용을 순천시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와 안내를 통해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한편, 순천시 신청사 건립공사는 2025년 말 완공 예정이다. 2026년 하반기까지 구청사 철거 후 주차장 및 공원을 조성해 마무리할 계획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전남CBS 박사라 기자 saraij@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얼굴에 소변 보고 성폭행한 '20대 바리캉남'…검찰, 10년 구형
- 탕웨이 '이혼설' 일축 "절대 불가능…딸보다 김태용 우선"
- [탐정 손수호] 한강 시신, 자살? 타살? 미스터리인 이유 셋
- 아동학대 의심되자 '자녀 가방'에 녹음기 넣어 녹음…증거 능력은?
- [투표]4호선 의자 없는 칸 시범 운행…"노예수송 열차냐" vs "일단 지켜봐야"[이슈시개]
- 기준금리 8연속 3.5% 동결…이르면 올 7월 인하 '전망'
- 이스라엘軍 "레바논서 해체 못할 곳 없다"…'확전 불사' 강조
- 보건노조 "의대정원 최소 1천명 이상 늘려야…'350명'은 국민기만"
- CES에 '깜짝' 등장한 스티비 원더, 그가 찾은 곳은?
- 한은 총재 "기준금리 추가인상 필요성↓…인하 시기상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