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사람을 죽였다"...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살인자ㅇ난감', 꿀잼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의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많은 팬의 호응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Netflix) '살인자ㅇ난감'의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살인자ㅇ난감'은 오는 2월 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로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의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많은 팬의 호응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Netflix) '살인자ㅇ난감'의 티저 포스터 2종과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살인자ㅇ난감'은 오는 2월 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로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티저 포스터 속 이탕 역을 맡은 최우식과 장난감 역을 맡은 손석구의 대비가 시선을 강탈한다. 우발적 살인 후 죽인 사람이 악랄한 범죄자라는 것을 깨달은 이탕은 우연의 일치인지, 특별한 능력인지 눈앞에 펼쳐진 기막힌 현실에 난감해한다.
형사 장난감의 비범한 아우라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는 파헤칠수록 기묘해지는 살인 사건에 '촉'이 발동한 듯 날카로운 눈빛을 뿜어낸다. 이와 극명하게 대조되는 커다란 풍선껌은 범상치 않은 그의 면모를 짐작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이탕의 무기력하고 무료한 일상에 정신이 번쩍 드는 따귀로 시작한다. 평소와 다를 것 없이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돌아가던 이탕은 한 남자에 의해 무차별 폭행을 당한다. 평생 반격이라는 걸 해본 적 없던 이탕은 망치를 꺼내 힘껏 내리친다. 이어진 '사람이 죽었다, 사람을 죽였다'라는 카피는 우발적 살인을 시작으로 달라질 이탕의 변화를 예고하며, 하루아침에 살인자가 된 이탕과 그를 쫓는 장난감 형사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현실 밀착형 스토리와 심리 묘사가 압권인 원작의 매력을 업그레이드, 장르적 쾌감을 한층 극대화할 제작진에 대한 기대도 뜨겁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영화 '사라진 밤' 등 장르물에 탁월한 감각을 선보이며,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은 이창희 감독과 2019년 경기 시나리오 기획 개발 장편 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다민 작가의 만남은 드라마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장르 최적화 배우'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 세 사람의 조합은 기다림마저 설레게 만든다.
악행을 저지른 범죄자만 골라 살인을 저지르는 이탕의 이야기는 '죄와 벌'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오는 2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살인자 ㅇ 난감'을 시청할 수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살인자 o 난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방흡입했는데...18kg 찌자 정신줄 놓은 女배우 (+충격 사진)
- "빵 훔쳤는데 '보석' 훔친 사람 돼"...성추행 배우의 뻔뻔한 입장문
- 호스트바 다녀온 걸그룹 멤버, 꿈 포기 안 한다...소속사도 기회 주기로
-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유방암' 고백..."술·담배 안 하는데 3기라 충격"
- 여사친과 동거 중인 훈남 배우..."우린 친구다" 주장 중
- 사라진 아역 출신 男 배우, 시장 노점서 일하는 모습으로 발견
- 하필 이런 상황에서...'바람' 피운 남편 용서해준 女배우
- 결혼 일주일 만에 '별거' 시작한 아나운서...의외로 '축하 박수' 쏟아졌다
- 여친과 싸운 다음날 숨진 채 발견된 방송인...자택서 극단적 선택
- '열애중' 서정희, 결혼 계획도 언급했다...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