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유나, 2월의 신부 되나..작곡가 강정훈과 결혼설

지민경 2024. 1. 11. 12: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유나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11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유나는 오는 2월 1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유나와 예비 신랑은 웨딩 촬영을 마치고 지인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리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나는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해 AOA 블랙과 AOA 크림 등 유닛 활동도 선보였으며 드라마 '싱글와이프', '투하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도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대선 기자] 3일 오후 서울 중구 아크앤북에서 ‘곽현주 컬렉션 2019 F/W 오프쇼’가 열렸다.이번 F/W 오프쇼는 ‘리드 어 북’을 테마로 책 속에서 느낀 어떤 역사의 본질적 의미와 그 이상의 가치를 헤리티지 감성으로 표현했다. 한국 민화에서 등장하는 미인도를 포함하여 책, 고양이, 나비, 꽃, 등의 감각적인 프린트를 주로 활용했으며, 비너스, 줄리앙 등 서양적인 요소를 결합해 클래식한 스트리트 패션을 자유롭게 완성했다.AOA 유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sunday@osen.co.kr


[OSEN=지민경 기자] 그룹 AOA 출신 유나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11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유나는 오는 2월 1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유나와 예비 신랑은 웨딩 촬영을 마치고 지인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리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나의 예비 신랑은 프로듀싱 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 소속 작곡가 강정훈으로, 유나가 별들의전쟁과 작사, 작곡 등 여러 차례 협업을 이어오며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유나는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해 AOA 블랙과 AOA 크림 등 유닛 활동도 선보였으며 드라마 '싱글와이프', '투하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도 펼쳤다. 

지난 2021년 1월 10년 간 몸 담았던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뒤 SNS를 통해 필라테스 강사로 활약 중인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프라이데이.라는 예명을 쓰고 있는 강정훈은 씨스타19의 ‘마 보이’(Ma Boy)를 비롯해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워너원, 트와이스, ITZY 등 다양한 K팝 그룹들과 작업하며 이름을 알렸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