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제니 효과…'더 시즌즈' 웨이브 시청량 3배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즌즈-이효리 레드카펫'이 이효리 제니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11일 웨이브가 발표한 시청 데이터에 따르면 1월 첫째 주 KBS2 '더 시즌즈'의 시청시간과 시청자 수가 전 시즌이 종영한 2023년 12월 넷째 주 대비 약 3배 증가했다.
특히 새 시즌의 첫 공개 다음 날인 6일 일일 시청시간은 '더 시즌즈' 오픈 사상 최고치를 달성했다.
KBS2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는 웨이브에서도 탄탄한 시청층을 보유하고 있는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이효리의 레드카펫'으로 새 시즌 시작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더 시즌즈-이효리 레드카펫'이 이효리 제니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11일 웨이브가 발표한 시청 데이터에 따르면 1월 첫째 주 KBS2 '더 시즌즈'의 시청시간과 시청자 수가 전 시즌이 종영한 2023년 12월 넷째 주 대비 약 3배 증가했다. 특히 새 시즌의 첫 공개 다음 날인 6일 일일 시청시간은 '더 시즌즈' 오픈 사상 최고치를 달성했다. 지난 시즌들의 평균 일일 시청시간 대비 약 14배 높은 수치다.
KBS2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는 웨이브에서도 탄탄한 시청층을 보유하고 있는 예능이다. 지난해 2월부터 박재범 최정훈 악뮤 등이 MC를 맡았다. 우상향 시청 그래프를 그렸던 '더 시즌즈'는 르세라핌 츄 크러쉬 등 인기 K팝 가수들의 출연 회차에서 시청량이 급상승하는 모양새를 보였다.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이효리의 데뷔 이후 첫 단독MC 신고식과 함께 성공적인 첫 시작을 알렸다. 여기에 블랙핑크 제니, 신동엽, 이정은, 악뮤 이찬혁, 댄스 크루 베베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2화는 12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며 라이즈 윤하 김필 실리카겔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내부 '김건희 리스크' 우려 목소리…대응책 '고심'
- '민주당과 차별화' 노린 한동훈의 1박 2일 부산행
-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부부 징역 7년·3년 구형…"너무 억울해"
- "다리 아프지만 덜 붐벼 좋아"…'의자 없는 지하철' 타보니
- 총선 앞둔 민주 또 성희롱 '빨간 불'…"엄단 조치 내려야"
- "나는 솔로지옥"…'솔로지옥3', 웃음+화제성 다 잡고 종영[TF초점]
- "주름 없는 내 얼굴 울컥해요"…AI로 젊어진 어르신들
- "우승 후보는 T1…대항마는 젠지" 2024 LCK 스프링 말말말
- [CES 2024] 타사 부스도 빈틈없이…'미래 기술' 현장 누비는 재계 총수들
- 민주당 윤영찬, '탈당→잔류' 급선회...현근택 징계 때문?